
의료법과 한의약법의 제약 속에서, 한의원이 직접 광고를 진행한다는 건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특히 교통사고 환자처럼 치료 전환율이 높은 핵심 타겟을 확보하려면, 그에 맞는 합법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이 글은 단순히 웹사이트 노출의 필요성만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한의원 마케팅의 본질을 꿰뚫고,왜 수많은 병의원 중에서도 ‘교통사고 한의원’이 웹사이트 상위노출을 통해 살아남아야 하는지,그리고 왜 그 작업을 반드시 원마케팅컨설팅에 맡겨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광고할 수 없는 한의원, ‘상위노출’이 유일한 해답한의원은 의료광고심의위원회의 광고 가이드라인에 따라,- 치료 효과 직접 언급 불가- 비교광고 불가- 사용 가능한 표현에도 제한 존재이렇듯 직접적으로 광고를 하지 못하는 구조 속에서,블로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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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 13:34